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우리할매떡볶이 쌀떡 밀떡 솔직후기 / 역전할머니맥주 불꽃오징어 먹태구이

by kongstory 2022. 8. 28.

 

 

 

 

 

기흥구청 근처에 위치한

우리할매 떡볶이에서

떡볶이 2종을 포장해왔다.

 

가래떡으로 만든 쌀떡볶이와 밀떡볶이를 판매하는데

쌀떡볶이는 양념이 1종류고

밀떡은 순한맛/매콤한맛/로제/짜장 4가지다.

 

 

나는 그 중

가래떡볶이와, 밀떡(매콤한맛)을 포장했다.

1인분에 각 4,500원

 

 

 

 

 

 

 

 

#우리할매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메뉴 #우리할매떡볶이가격

 

 

세트도 있지만

이 날은 튀김이나 어묵이 안땡겨서

떡볶이만 구매했다.

 

핫도그는 좀 땡겼는데

다음엔 핫도그를 같이 사야겠다.

 

 

 

 

밀떡은 좀 더 매콤달콤하고

쌀떡은 단맛이 적은, 조금 더 칼칼한 맛이었다.

 

남편은 쌀떡이 더 맛있다고 했음!

나는 둘 다 기대보다는 그냥 보통이었다.

 집에 오니(차로 7분)

밀떡은 조금 굳어있고 쌀떡은 말랑말랑 했다.

 

처음엔 자극적인 밀떡 양념이 좀 더 끌리다가

먹다보니 질리고 뭔가 속이 거북해져서

쌀떡으로 더 손이 갔다. 

 

쌀로 만든 가래떡볶이가 더 맛있는듯! 

 

다음에 다시 가서 사먹는다면

가래떡으로 만든 쌀떡볶이를 먹을 듯.

 

 

 

 

 

너무 많이, 비싸게 파는 떡볶이 체인점 사이에서

1인분씩 판매도 하니 좋은 것 같다.

집 바로 근처에 생기면 좋겠다 ㅎㅎ

 

 

 

 

그리고 '할매'가 유행인지 모르겠다만

 

종종 시켜먹는 '역전할머니맥주 먹태구이'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먹태구이인데 ㅎㅎ

비싸지만..가끔 생각나면 한번씩 사먹는다.

 

이번엔 불꽃오징어도 시켜봤는데

와......ㅋㅋ 진짜 비쌈 

안주 왜이렇게 비쌈....

 

불꽃오징어는 실패다. 느끼하고 양적고 비싸다.

 

다음엔 그냥 무난히

먹태와 떡볶이, 또는 치킨을 시켜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