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레트로 통후추/오리지널 (feat. 고래사어묵)

by kongstory 2022. 9. 4.

 

요즘 배달 떡볶이

맛있는 데가 없어서 밀키트를

사먹고 있다.

 

아직까진 밀키트중에

미로떡볶이가 제일 맛있었지만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를 맛보곤

재구매를 하게 되었다.

 

 

신전떡볶이가 생각나는

매콤한 후추맛이 특징인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통후추맛!

 

내가 좋아하는 고래사어묵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떡도 말랑쫀득한 밀떡이다.

 

소스가 양이 많아서

우동면, 당면, 라면 등 사리를 넣어도

충분하다.

 

 

 

매콤하고 정말 맛있었다.

떡만 넣을 땐 소스를 반이나 60%만 넣어도 충분할 듯.

하지만 다 넣으면 진하고 매콤하다.

정말 신전떡볶이가 생각나는 맛!

 

양념이 진한데 많이 남으니 아깝다.

면사리 필수 ㅎㅎ  혹은 밥 볶아먹기! 

 

 


 

 

통후추맛인줄 알고 샀는데

알고보니 빨강소스? 오리지널 맛이었던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알고보니 종류가 엄청 많다.

오리지널, 통후추맛, 로제, 짜장..

용량에 따라서도 포장도 다양하고

어떤 건 고래사어묵이 아닌 것도 있고..

 

구매할 때 조금 헷갈렸다ㅎㅎ

 

 

 

 

쿠팡에서 통후추맛인줄 알고 산

오리지널 맛 떡볶이 ㅋㅋ

 

레트로? 버전이라는데

포장만 레트로인건지.. 뭔지 잘 모르겠다.

레트로는 고래사 어묵이 든 것 같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다.

 

 

국물떡볶이다!

대파를 넣으라고 되어있다.

 

양념 60%만 넣어서 끓였는데도

양념이 충분했다.

너무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괜찮았다.

후추맛은 안나지만..ㅋㅋㅋ

 

 

 

떡볶이에 든 대파를 참 좋아하는데

듬뿍 넣어 먹으면 맛있다

 

그나마 맛있는 밀키트를 찾은 것 같아 행복 ㅎㅎ

떡이 조금만 더 쫄깃했으면 좋겠다는 바램.

그래도 고래사어묵이라 더 맛있음 ㅎㅎ 

 

 

다음엔 통후추맛으로 다시 사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