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

[2021/ 11월] 동탄 야호 캠핑 구경/난로구입

by kongstory 2021. 11. 22.


동계캠핑 준비!
오랜만에 고릴라캠핑/야호캠핑 화성동탄점 다녀왔다
동절기엔 월요일 휴무라니
참고해야겠음!

주말에 사람 진짜 많았다
언제나 많지만 !

도요토미 등 일본 난로들!
히터는 왜..... 디자인이
다 저런거지?
옴니는 정말 예쁘더라
파세코는 물량이 풀렸지만
더비싸게 되파는 사람도 수두룩
없어서 못산다는 파세코..
옴니보단 기름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고..
불매운동 덕 좀 본 파세코다
일본은 싫지만
스노우ㅇㅇ 도 그렇고
저 옴니도 그렇고
정말 물건 예쁘게 잘 뽑네...

이날은 씨투써밋이 꽉꽉 차있었다
내가 사려고 할 땐 텅 비어있었는데 ㅠ
결국 인터넷으로 샀던 씨투써밋 코펠
일부러 가격은 보지 않았다 ..ㅎㅎ

겨울답게
동계캠핑답게
러그며 카페드도 잔뜩

예쁘네 노르디스크...
진짜 큼.... 장박 할 맛 날듯

현재 동탄야호 피칭텐트들


자충매트도 다시 사야하는데
찾아보기가 너무 귀찮다
그냥 스패로우 유명한 거 사면 되려나.....


아래는
참새가 부탁한 티타늄그릇 사진들
다른데에 비해선 티타늄 그릇 많은 편

1인용 자충매트들
아마도 백패킹하는 사람들이
많이 쓰는 듯 하다
야전침대에도 올리고

침낭 종류도 많다

동탄야호침낭
동탄야호백패킹

콜맨텐트

귀여운 미니 히터들
툴콘 미니난로

참새가 봐달라고 한
니모 조르와 니모 오르 가격

난 몰랐는데
참새가
여기다 펴고 누워보는거라고 해서
누워봄 ㅋㅋ

스탠리 텀블러 컵 어마어마......
난 한개도 없음 ㅇㅇ..
아직 동계캠을 안해봤고
여름엔 컵을 잘 안씀;;;

그냥 물병째 마시고
종이컵 1-2개 쓰니
컵이 필요한지 아직 잘 모르겠다.


예쁘네
노르디스크텀블러

이것듀 참새가 봐달라고 한
베른 트레킹패드 보조테이블
다른데보단 역시 조금 저렴한듯

백패킹 본격 준비하는 건가 참새찡?

이건 내가 갖고 싶은ㅋㅋㅋ
씨투써밋 팬으로서....
다음에 화이트나 검정 사고싶당...

정말 예쁜 레인보우
하지만 겨울엔 그냥 예쁜 불멍 정도고
따뜻하지 않다고... ㅋㅋㅋㅋㅋ

캠핑등유난로
캠핑난로
등유난로
도요토미난로



동탄야호 카드할부 정보
환불안내
참나무는 10키로에 9000 이구나
장작상태는 보지 안았지만
고릴라캠핑이 더 저렴

등유통 사고
일산화탄소감지기도 구입

결국 옴니를 구입
하지만 도요토미라서 상당히 고민했지만
텐트는 국산 샀으니까...
라며

야호캠핑 투어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