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

[장수 방화동 캠핑장] 가족캠핑_고스트플러스&네스트2

by kongstory 2021. 12. 3.

#가족캠핑
#장수방화동캠핑장
#전라도캠핑장추천
#캠핑장추천 #계곡캠핑



아.....8월에 다녀온 캠핑리뷰를
12월에 쓰고 있는 나 자신

그동안 여러가지 일이 많아서 좀 바빴는데
4개월이 사라져 버렸다.
이제야 정신을 좀 차려본다.

전라남도 장수에 있는 방화동 캠핑장에 다녀왔다.
2년 전 결혼 직전에
백담사 캠핑장에서 가족캠핑 한 후로는
처음 하는 가족캠핑!
기대만발하고 음식도 잔뜩 준비했다.

어려서부터 우리가 어느정도 크기 전까진
캠핑을 자주 다녔는데
여자라고 화장실 씻는거 불편하다며
좀 크고 나서는 캠핑을 안가다가
성인이 되고 나서는 다시 가족끼리
종종 캠핑을 다녔다.
벌레도 엄청 싫어하지만
아빠가 다 잡아주니까
아빠가 있어서 든든해서
가능했던듯

어려선 엄마가 음식도 다해주고..
텐트치고 하는 건 뭐 아빠가 다 해주고
난 놀기만 했으니까 마냥 즐거웠는데
막상 캠핑 혼자 다 해보니 너무 힘들다 ㅠㅠ
엄마아빠 미안하고 사랑해요 고마워요 ㅠㅠ

그래서 이번엔 엄빠에게 맛있는 거 많이 해주고 싶고
힘든것도 안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출발.


세시간 반을 달려 도착.ㅋㅋ

도착하니 엄마아빠 와있구
언니는 아직 도착안함!
후다닥 텐트 치고

#코베아고스트플러스 #고플

처음엔 칙칙하니 싫었지만
점점 애정이 가는 이녀석.

사이트 바로 뒤가 개수대라 편했다.
화롯대 세척하는 수도도 같이 있음.

언니 형부도 도착해서 텐트치고!
불피우기 시작.
형부는 출근해야해서 텐트쳐주시고
다시 가셨다 ㅠㅠ
한시간을 달려와 엄빠보구
인사하구 텐트쳐주고 불피워주시구 가신
넘나 착하신 형부 ㅠㅠ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 잘 되어있다.
물도 얕은데도 많아서 놀기도 좋다.

언니의 예쁜 아타고와
코베아 네스트2
#코베아네스트2 #네스트2

가로와 세로 폭이 엄청 높고 넓어서
정말정말 큰 느낌을 받았다.
실제로도 넓고 너무 좋음..

나도 네스트 2의 넓음에 반해서
사고 싶었는데
블랙도 화이트도 없었다.

그리고 우린 초보라서
피칭이 쉬운게 중요해서
터널형을 선택했찌만..
팬텀 없어서 고플 샀지만...

정말 넓고 너무 좋더라..
나중에 써보고 싶다 네스트!

방방도 조그맣게 있고 게임기도 있고
2층으로 된 데크도 있고.

우리도 장작 피울 준비.

불피우고
식사준비하는데..

5시 반 쯤 이었는데 ㅋㅋㅋㅋ
갑자기 소독을 한다.......

펜스 뒤로 다니시면서 꼼꼼히 소독하시는데
정말 좋고 감사하지만!!


온 캠장이 소독약에 휩싸이고
식재료 다 꺼내고 식기 셋팅하고
준비중이었는데
소독약이 다 뒤덮어서 당황....

소독 해주시는 건 좋은데
식사시간은 조금 피해주셨으면 하는 바램과 아쉬움.

그래도 먹어야 하니까
준비해간 토마호크에 올리브오일 후추 소금 로즈마리

하나는 구이바다에
하나는 아타고에 구웠다.

내사랑 버섯ㅠ

토마호크 너무 맛있다.....
또 먹고싶어...

언니가 사온 통삼겹과 항정살도 진짜
너무 맛있었다 미친맛 ㅠ ㅠ

대나무 통삼겹까지..
수육보다 부드러움 ㅠㅠ

대나무통삼겹 진짜 맛남 ㅠㅠ

고기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남았다.

남은거 다음날 다시 구워먹었는데
하나도 질기지 않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다.

불멍타임.

여치가 너무 많아서
여치천국......... 소리 여러번 질렀다 ㅠㅠ
불멍하니 따듯해서인지 자꾸 불로 다가오고 날라다니고ㅠㅠ
그래서 그렇게 방역을 하시나봄..ㅠㅠ

여치캠핑장 ㅠㅠ

다음날은 비가 많이 와서
아빠가 입구에 파라솔을 설치해주심.
급하게 팩 더 박고
가이라인 박고 루프치구 ㅠ

평일에 사람 빠진 캠장
여유롭고 너무 좋다.

자꾸 물이 고여서 이렇게..ㅋㅋ

또 불멍..
장작을 엄청나게 준비해갔다
불멍은 사랑이니까!

화장실 깨끗한데
휴지. 비누가 없다.

휴지 비누는 있었으면..ㅠ.ㅠ

오른쪽은 샤워실.
나름 깨끗한 편인데
수압이 약해서
샤워기 1개?만 물이 잘나옴
조금 아쉬움.

계곡에 발도 담그고
또 고기 구워먹고.
ㅋㅋㅋ
항정살 너무 맛있어..

꼼꼼히 고리 박아두신 사장님.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시는 것 같다.

중앙 개수대
온수가 잘 안나왔다 ㅠㅠ

전자렌지는 개수대마다 있음.

매일 매일 고기를 먹어서
질릴 것 같다 했는데
다음날 되면 또 맛있음..

폴대 하나가 휜 고플..

양갈비도 먹고

불멍도 또 하고
아침은 안먹고
점심 저녁만 먹고 불멍하고
설거지하는데 ㅋㅋ
시간이 다 간다...
너무 빨리 간다 시간 ㅠㅠ

사랑하는 우리 엄빠♥

마지막 밤은
불멍 실컷 하구

철수하는 날 햇빛이 쨍하게 떠서
루프랑 텐트 다 말리고 올 수 있었다 ㅠㅠ
천만 다행.

나가는 길목.

가족들이랑 몇일을 함께 보내니
너무 행복했던 시간
다음엔 편한 숙소 잡고
여행도 하고싶구
제주도도 가고 싶고
또 다음엔 캠핑도 또하고
가족여행 많이많이 해야지!




여름의 장수 방화동 캠장 장단점 기록하기

#장점
깨끗하고 잘 관리된 캠핑장
잘 관리된 깨끗한 계곡(수달 봄!)
(내려가는 계단 좋고, 물놀이 하기 좋음)
넓은 사이트


#단점
화장실 비누/휴지 없음
샤워기 수압 약함
여치가 엄청 많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