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기흥 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SG불고기버거 치즈스틱

by kongstory 2023. 8. 21.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일단 수제버거라 그런지
패티가 부드럽고 맛있는데
빵도 넘 부드럽구 폭신함ㅠㅠ

버거킹이나 맥도널드와는
확연히 다른 버거다
특히 버거 번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이 빵 여러개 먹거싶.. ㅋㅋㅋ

불고기소스도 진하고 맛있었고
다른 하나는 맥널1955느낌의 버거였는데
이것도 넘 맛있었다!!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감튀도 맛있었다
두툼한 감튀라 더 좋았음

치즈스틱도 맛있고..!

자주자주 먹고 싶어질 것 같음...!


매장은 조금 작지만
매장에서 음료는 리필이 되는 듯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