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커피&디저트

동탄 데이트 맛집 카페<테라로사 커피&겐로쿠 우동>

by kongstory 2024. 4. 6.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겐로쿠와 테라로사!

 

동탄에 두 곳이 모두 있고

가까이 있어서 다녀왔다.

 

겐로쿠는 항상 건대점을 갔었는데

동탄에 생겨서 너무 좋다..

 

우동은 항상 소고기 세곱빼기..!

 

 

 

 

넘넘 맛있는 모밀과 우동

다만 모밀은 약간 불고

우동면은 약간 덜 삶아져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맛있음..ㅋㅋ

유부초밥도 넘 맛있다.

 

 

 

 

 

운동 겸 걸어서 간 테라로사 동탄점

동탄호수공원을 쭉 따라 걸으면

동탄 레이크꼬모가 나오고

그 안에 위치하고 있다

 

주말엔 사람이 진짜

바글바글....하므로

창가에 앉는 건 포기

자리가 있으면 다행인 수준이다.

 

다음에 평일에 한번 와보고 싶은데

왠지 평일에도 사람이 많을 것 같다...

 

호수 뷰를 보며 마시고 싶었는데

햇빛이 강해서인지

모두 블라인드를 내려두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커피맛은 참 좋았다..

 

 

 

이 잔 항상 사고싶음..ㅋㅋ

판매하지만 구매하진 않았다,,

맛있었던 레몬치즈케이크.

 

 

 

다시 동탄호수공원을 걷고

잠시 의자에 앉아 광합성도 하고

참 좋은 데이트 코스.

 

다음에 또 이대로 데이트 하고싶다.

레이크 꼬모에 버드나무 브루어리도 있었다!!!

강릉에서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ㅎㅎ

 

나중에 여기서 피맥도 해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