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 저것

기흥역 AK몰 무인양품 구경하기, 펜 구입 리뷰

by kongstory 2022. 8. 20.

 

 

 

오랜만에 기흥역 무인양품을 구경했다!

너무너무 사고 싶은 것이 많은 무인양품

문구류 위주로 구경했다.

 

 

 

 

 

가방에 쏙 넣어다니기 좋은

깔끔한 수첩과 노트들

 

 

 

 

여행갈 때 쓰기 좋은

세워지는 방수 파우치!

세면도구 넣기 딱이다. 나중에 구매해야지 ㅎㅎ 

 

칫솔 하드 케이스부터~

캠핑용 수저통으로 쓰기도 좋을 듯 한

칫솔 파우치.

 

 

 

 

 

너무너무 좋은 펜들 ㅠㅠ

무인양품 형광펜 종류도 정말 좋다.

수채화스러운 색감들 굳굳

 

 

 

조그만 클립부터

여러가지 사무용품들

 

 

 

 

가벼운 카드 스탠드

작은 아이디어로 탄생하는 상품들 ㅎㅎ

 

 

 

 

 

화장대에 화장품 박스로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 박스!

 

펜들도 쏙 들어간다

 

여러가지로 활용하기 좋을듯한 아주 가벼운 케이스.

 

 

 

 

 

구매한 펜들을 사용해보았다!

형광펜들 너무 예쁘고

수성펜도 색들 정말 예쁘다.

 

 

붓펜도 꽤 괜찮다!

 

 

 

 

무인양품 붓펜 2500원

잉크가 쪼금 마른듯한 느낌이 살짝 나긴 하는데

나름 쓸만한 듯 하다!

 

 

 

 

 

간단하게 연습삼아 써보았다

 

회색 수성펜도 느낌 너무 좋고 ㅎㅎ

 

 

옷도, 그릇도, 생활용품도

심플하고 예쁜 것들이 정말 많다.

다음에 또 구경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