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 저것

꽁피튀르 파리지앵 라즈베리/얼그레이 잼

by kongstory 2022. 10. 15.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생일선물로 받은 잼 2종

 

얼그레이 잼과 라즈베리 잼

 

굉장히 고급진 포장이다.

마치 쥬얼리 포장같은,,

 

설명서에는 유럽 최고의 백화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잼이라고 하는데..

 

 

 

얼그레이잼은 내가 생각한

얼그레이잼은 아니고 상큼한 사과잼 맛이다.

얼그레이향이 나긴 하는데 맛은 얼그레이잼은 아닌듯.

 

상세 성분에도

얼그레이 1.11%와 사과주스 13% 레몬4.5%

인걸 보면.. 얼그레이 향만 살짝 있다.

 

주르륵 흘러내릴 정도로

굉장히 묽다.

 

얼그레이 좋아하지만 이 잼은

내 취향은 아니었다.

 

라즈베리는 보통 라즈베리잼과 비슷한데

음......

 

나는 차라리 헤로가 훨 맛나는듯.

헤로나 샹달프 본마망 등

익숙한 제품들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가격은 비싸지만

내 입이 저렴이 입맛인건지

나에게는 맞지 않는 맛,,

 

선물받아 먹어본 경험으로 충분했다.

 

 

 

 

헤로 블루베리 잼이랑

본마망 오렌지마말레이드

먹고싶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