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 저것

[캠핑옷가방/여행가방] 나이키 브라질리아 9.5 더플백m 미디엄 60L 솔직후기

by kongstory 2023. 2. 9.

 

 

 

 

 

주 용도는 캠핑용으로

옷,수건, 담요, 파우치까지

몽땅 넣기 위해서 구매한

 

나이키 브라질리아 9.5 더플백 m 사이즈

 

보통 운동할 때 많이 사용하지만

여행용 가방으로도 너무 좋은 가방.

 

성인 2명이 2박정도 짐을 챙기기에

충분한 사이즈고

 

한명이라면 일주일도 거뜬할 듯.

 

구매한 후

캠핑에서, 남편 출장 시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사이즈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95L 인 라지와 60L 인 미디움을 고민했다.

 

우리는 주로 겨울에 캠핑을 하기 때문에

겨울옷도 부피가 크고

수건, 담요도 부피가 있어서

60은 조금 모자라지 않을까..싶었다.

 

 

개인적으론 70리터 정도면 딱 좋을 듯 한데ㅜ

70은 없고...

95는 아무래도 너무 클 듯 하여

결국은 미디움으로 선택했고

사용해 본 결과 후회하진 않는다.

 

미디움도 꽤나 큰 사이즈지만

2박 캠핑에서 사용해보니

캠핑 옷, 수건, 세면도구, 화장품 파우치, 담요 등

몽땅 때려넣으면 꽉찬다.

 

호텔로 가는 여행에는

보통 캐리어를 가져가긴 하지만

수건 같은건 넣을 필요가 없으니

3박 4일 정도의 2인 짐은

충분히 커버될 듯 싶다.

 

 

 

 

 

 

 

 

짐이 안들어있으니

모양이 잡히지 않아서

상세 사진을 가져왔다...ㅋㅋㅋ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구매 직후에

조금 불편하게 생각한 점이라면

짐을 넣는 공간이

아래/위 나뉘어져서 위쪽 공간이 생각보다 낮고

짐이 많을 경우

아래부터 짐을 채워야 한다는 건데

(꼭 그래야 하는건 아니지만..)

 

 

아래에 이렇게 짐을 넣고 나면

(얇은 담요 2장, 수건 4개 넣으니 꽉 참)

 

 

 

위쪽이 생각보다 공간이 작다..

ㅋㅋㅋㅋ..

절반 정도로 분리되는 듯 하다.

 

수건/담요와

옷을 분리해서 넣을 수 있어서

분리되는 것도

막상 써보니 나쁘진 않았지만

차라리 공간이 통으로 되어 있었더라면

짐이 좀 더 많이 들어갈 것 같고..

짐 넣기도 편할 듯 한데..

 

아래부터 짐을 넣는 건 조금 불편했지만

바닥에 넣은 짐을 꺼낼 땐, 윗칸이 꽉 찬 상태에서도

생각보다 불편하진 않았다.

 

+

윗칸에 아주 작은 지퍼 주머니가

달려있긴 하지만

약하고 진짜 작아서

뭐.. 립밤이나 차키 넣을 수 있는 정도의 크기다.

 

옆 주머니도 공간이 넓은게 아니고

손바닥 넣으면 꽉차는 정도라서

마스크나 차키 가벼운 스트레칭밴드 정도?

넣기 좋을듯 함 ㅎㅎ 

 

 


뭐 본래의 목적은 운동용 가방으로 나온거니

아래에 신발이나 운동용품을 분리해서 넣기는 좋겠다.

 

다만 중간 칸막이?가 방수는 아닌듯.

아래에 신발을 넣기엔

윗면이 그냥 천이라서 또 아쉬움 ㅋㅋ

 

그래도 이가격에 이정도면

무난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인듯 싶다.

 

캠핑용 짐가방,

간단한 여행가방으로는

괜찮은듯!

 

 

 

 

https://www.nike.com/kr/w?q=%EB%8D%94%ED%94%8C&vst=%EB%8D%94%ED%94%8C 

 

제품. 나이키 코리아

Nike.com 에서 제품 찾기. 선택한 주문에 대한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