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커피&디저트

삼립 미니녹차꿀호떡(냉동식품)

by kongstory 2023. 12. 5.

 

 

 

삼립에서 나온 냉동제품이다.

10개입 /

가격이 4600원? 정도였던 듯.

 

미니 녹차 꿀호떡 / 미니 씨앗 꿀호떡

이렇게 두 종류가 있었고 가격은 똑같았음

 

그중 녹차 꿀호떡을 골라왔다.

호떡 반죽믹스를 사서 해봤지만

진짜 힘들었다..ㅋㅋㅋㅋㅋㅋ

생각만큼 잘 안되기도 하고 ㅠㅠ

 

아무튼.

그런 것들을 감안했을 때

편하게, 호떡이 생각날 때 한 번씩 먹을만하다!

 

 

 

 

바로 먹을 것만 해동시키기 위해

꺼내둔 후, 나머지는 지퍼백에 넣었다ㅎㅎ

 

 

옆에 진열되어 있던

자매품 미니붕어빵도 있다^^^

이건 계란맛이 많이 나는 미니붕어빵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