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마노디셰프 잠실점 리뷰

by kongstory 2024. 2. 20.

 

 

연초 모임으로

마노디셰프 잠실점을 방문했다

마노디셰프는 처음 가봤는데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다

 

데이트 하기도, 모임을 하기에도

참 괜찮은 장소다

 

 

맛있었던 뇨끼!

 

 

이 음식점에서

가장 맵다는데.. 

전혀 맵지 않으니

안심하고 주문해도 됨

 

더 매우면 더 맛있을 듯

토마토맛이 강한 파스타.

 

 

 

 

스테이크피자도 맛있었다

 

 

 

 

괜찮아서

남편이랑 다시 방문

 

 

지난번과

같은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형태가 완전히 다르게 나왔다.

뭐지?ㅋㅋ 

지난번엔 이렇게 섞어서 나오지 않고

빵, 치즈, 병아리콩, 올리브가

접시에 조금조금씩 구분해서 담겨있고

야채가 아래에 깔려있었는데..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지난번 플레이팅이 훨 나은듯.

빵도 없구 ㅠㅠ 다시보니

아보카도가 없네?

아보카도가 분명 있던 것같은데..

 

 

음..🤔

 

 

이것도 맛있어서

재주문

지난번이 쪼금 더 맛있었다

 

음식이 나오는 형태와

맛이 약간씩 다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샐러드는..뭘까 ㅋㅋㅋ

너무 다르게 나와서 당황스럽다

 

아무튼 ㅎㅎ

두번 방문 모두 괜찮았던.

 

잠실롯데몰은 너무 붐비는데

여기는 한골목 떨어진 곳이라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서 좋은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