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삼청동 데이트_다운타우너, 미완성식탁, 삼청동수제비, 국립현대미술관, 카페레이어드, 런던베이글

by kongstory 2024. 3. 25.

 

 

 

 

 

다운타우너 안국점

음.. 별로였다

예전엔 맛있었는데

이제 변한 듯..

 

 

카페 레이어드와 런던베이글도 갔는데

사람 가득가득.. 

스콘은 테이크아웃 구매는 가능했고

카페 자리는 없었음.

베이글은 아예 구매조차 불가능..

기다리는 사람들도 가득가득..

 

다음에 런던베이글은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주말엔 불가능할 듯하다...

 

 

 

#미완성식탁

 

그리고

마카롱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아주 가끔 한 번씩 먹긴 하는데

많이 달지 않다고 해서 와본 곳

 

유명한 곳이다 ㅎㅎ

망원에 있을 때 가보고 싶었는데

북촌으로 이전한 후 와보게 되었다

 

 

 

여러 가지 맛이 있다

나는 6개 구매

마카롱 이렇게 많이 사 본 건

처음이야..ㅋㅋ

 

 

 

오후 4시쯤? 갔는데

케이크 종류 디저트는

거의 다 솔드아웃된 상태였다

 

 

밀봉 포장은 좋은데

손잡이 봉투는 안준다

따로 구매를 요청했어야 하는데

넣을 데가 없어서

불편하게 손에 들고다니다

조금 뭉개지고 녹아버렸다

 

딸기얼그레이랑

솔티카라멜이 가장 맛있었다

 

유자 바질이랑

블랙커런트산딸기도 궁금..

 

 

 

풍년 떡볶이를 먹고

수제비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햄버거를 먹어버린 바람에

떡볶이는 패스,,

 

 

 

 

#삼청동수제비

 

 

 

너무 맛있다....

음 다시다를 쓰는지 안쓰는진 모르겠지만

다시다를 쓴 듯한 맛이 나긴 하는데

짜고 자극적인 시원한 국물맛

조개가 들어서 시원하다

 

자꾸자꾸 생각나는

사먹는 수제비 맛

근데 수제비는 손수제비라서

쫀득하구 넘 맛있다..

 

재방문 의사 가득가득

그리고 직원 아주머니분들

너무 친절, 푸근하시구(과잉x)

옆집 이모같은 느낌

화장실도 깨끗함

 

 

 

수제비 1개에

전 1개 시킬걸 그랬다

양이 너무 많다

근데 감자전은 내입맛엔 안맞았다

넘 두껍고 퍽퍽,,

 

다음엔 수제비만 먹는걸로.

옹심이도 궁금하다.

 

 

 

 

아..또 생각나네 ㅠㅠ

 

 

 

부른 배를 부여잡고

조금 위에 있는

스벅에 왔다

 

근데 8시 안되었는데

마감이라구..

ㅋㅋㅋㅋㅋㅋ

 

커피 한 잔 마시고

바로 나오게 되었다

 

소화시킬겸 걸어서 

국립현대미술관 가서

무료전시 잠깐 보기

 

 

 

미술관 전시보다 좋았던

밤에 걷는 길

 

 

늘 공사중이던 곳인데

뻥~뚫려있으니 참 좋았다

 

청계천 빛초롱 축제 때

와보긴 했지만

축제로 진입이 불가능해서

공사가 끝난걸 눈치채지 못했다

 

밤에 보니 더 예쁘다

 

 

 

집에 와서

6개 순삭..ㅋㅋㅋ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

 

비싼 디저트 순삭이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