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논현역]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by kongstory 2022. 7. 9.

 

 

 

 

 

 

 

신논현역에서 모임할 때

종종 가는 인더비엣!

 

신논현역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었다.

 

지난번 방문해서

볶음밥, 볶음쌀국수, 쌀국수

여러가지를 먹어보았고 전부 맛있었다!

 

 

 

 

 

이번 방문에는

양지쌀국수를 주문하고

사이드를 주문했다.

 

이날은 입맛이 없어서인가

예전만큼 쌀국수가 맛있게 느껴지진 않았다.

국물이 뭔가 엄청 연한?

진하지 않은 느낌?

양은 정말 많았다.

 

대신 사이드는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다음 번에 방문하면

볶음 쌀국수와 사이드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