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ng/일상

청계산 매봉 찍고 장수촌에서 오리백숙 먹기

by kongstory 2023. 7. 30.

 

 

청계산 등산 안내도

 

서울.경기에 10년간 있으면서도 등산은

청계산만 가봤다..ㅋㅋ;;

그래도 이번엔 새로운 코스로 가보기로 했다.

 

깔딱고개를 안지나가는 코스였는데...

대신에 70%가 완만한 계단이었다..

응?

난 차라리 깔딱고개가 나은듯...

ㅋㅋㅋ....

다신 이 코스로 안가리라 다짐하면서

올라감^^

 

 

 

이거..

진달래 맞지...?

요즘 보기 정말 힘든 진달래다.

청계산엔 여기저기 많이 피어있었다.

 

 

사진 안 찍으려고 했는데

찍어준다길래 한 장 찍어봄

등산할때도 잘 입는 오름팬츠

가방이 크지만 들은 건

바람막이랑 물티슈 쓰봉 상비약 초콜릿 정도..

 

 

쉼 없이 달려온 당신을 응원합니다 :)

 

 

작년까지만 해도

매봉까지 오는 게 그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올해는 유난히..유난히 더 힘들었다 ㅠㅠ

1살 더 먹어서 그런가...

 

작년 10월부터 꾸준히 운동도 하고 있는데

왜 체력은 더 안좋아진 것 같을까....

 

걷기를 많이 안해서 그런걸까

생각이 많아졌다 ㅠㅠ

 

 

날씨가 맑아서 풍경도 정말 잘 보였다.

초록초록 너무 예쁨

 

청계산에 오면 항상 곤드레밥을 먹었는데 

곤드레밥을 먹을까.

무얼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누룽지 백숙을 먹기로 했는데..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셨었나 ㅠㅠ

그냥 백숙도 안된다고 해서

그래서 오리백숙으로 ㅋㅋ

 

 

 

예전에 몇 번 먹어보긴 했지만

이렇게..이정도로 기름이 많았던가?

물론 몸에 해로운 기름은 아니라고 하지만

나 항상 오리백숙 되게 맛있게 먹었었는데

음.. 입맛이 변한 걸까

오리고기는 맛있지만 기름이 많은 국물이 아쉬웠다.

 

둘이 먹기는 양이 좀 많긴 하다.

 

파전도 너무 먹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먹기로,,

 

 

저녁시간 전이라 매장이 한가로워서 좋았다.

다음엔 누룽지백숙 먹어봐야지~~

 

주차는 근처 유료 공영주차장에 했음 ㅎㅎ

 

반응형

'kong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까? 말까?  (0) 2023.08.30
우천 취소  (0) 2023.08.22
Curly Girl , CGM - DAY1 test  (0) 2023.07.03
다이어트 ?  (0) 2023.06.29
포인트 오브 뷰, 더현대 서울점  (1) 2023.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