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요리

[콩스테이블] 그냥, 요즘 먹었던 거

by kongstory 2022. 1. 26.


내가 좋아하는
오랑지나 음료수
오렌지+레몬 맛인데
탄산이 엄청 강하지 않고
상큼하고 맛있다.
레몬에이드 땡길 때 사먹는 듯

#제로콜라

콜라는 끊었는데
제로콜라를 못 끊겠다
죄책감이 덜하니
오히려 더 마시게 되고..
이건 진짜 괜찮은 거 맞나
그래도 역시
이런 탄산음료 보단
물을 마셔야겠지..

늘 궁금했지만
처음 주문해 본
#bbq자메이카통다리

닭다리 넓적다리가 4개 들어있어서
뭔가 양 적어보였는데
은근 배부름

살짝 매콤하니 맛있는데!!
1개 다 먹고나니
기름진 다리살이라 그런지
느끼했다

2개 먹고 더는 못먹겠당..

하지만 비주얼이 좋고
맛은 좋아서

파티나 뭐 집들이
이럴 때 시키면 좋을 듯!


컬리 최애 떡볶이인
#미로식당떡볶이

나의 떡볶이 맛팁은
떡볶이 다 되면
마지막에 컵누들 당면을 넣는 것.
불릴필요도 없구
면 얇아서 짱맛이당



#미역국

사태 살 찢어넣고 미역국!
삼계탕 닭 2마리 하는
엄청 큰 냄비임.
생각보다 양을 너무 많이 해서
3일은 먹을 줄 알았다.
항상 아 너무 많이 했네 3일 먹어야겠네
생각하지만
2끼 혹은 3끼에 ..
2일이면 끝나버리는 우리집
많이 했다고 생각하지 말자.
(내 손이 점점 커지는 이유ㄷㄷ)

(우리집은 2인 가구다)


#군고구마

엄마아빠가 보내준 고구마
오븐에 30분 구움

진짜 미친 꿀고구마다
와..
몇년 사이 먹은 고구마중
제일 맛있었다.
두개 순삭

이건 마셔보고 싶었지만
사지 않았던..
유명한 커피리브레

이거 말고
다른 것들 몇 종류 마셔봤지만
아직까진
내 맘속 1등은 유동커피에서 나온
#비어리카노


고기 넣고
칼칼하게 끓인 된장찌개


양념하다 망해서
사천짜장 가루 넣고
살아난 떡볶이!

망했을 땐
짜장가루로 짜장떡볶이를
만들자 ㅋㅋㅋ


요즘 맛들린
콘치즈



또 해먹음 ㅋㅋ




오랜만에
땡겨서 주문한
배떡 로제떡볶이
밀 누들떡이 최고다!
보통맛 이었는데 하나도 안매웠다

분모자는 내스탈 아님!
다음엔 매운맛으로 시켜야지


아직 여전히
어려운 두부조림


오늘은 뭐먹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