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클라이밍

[클라이밍 행보드] 강력한 손가락을 위한 트레이닝보드 구매 리뷰+턱걸이봉

by kongstory 2021. 7. 23.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굉장히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

 

 

7월에 장마가 시작되면서...(?)

너무 덥고...

등등의 핑계로

이번 달은 암장을 나가지 않았다

 

 

대신 집에서 손가락과 턱걸이

트레이닝을 해보기로 하고

 

남편이 전부터 갖고 싶어 했던

행보드와 턱걸이봉을 구매했다.

 

 

아래는 구매 제품 사이트

 

https://www.problemsolver.rocks/

 

Problemsolver Hangboards

Problemsolver hangboards – portable hangboards for climbing. Our fingerboards are the perfect training tool for building finger strength or warming up at the crag. Bring it wherever you go!

www.problemsolver.rocks

 

행보드에

여러가지 모델이 있는데

우리가 구매한 건 station 

 

 

https://www.problemsolver.rocks/shop

 

작업실 문틀에 설치한 턱걸이봉.

 

턱걸이봉을 먼저 설치하고, 

행보드를 걸어주었다.

 

 

턱걸이 갯수가

클라이밍을 잘하는지의

판단 척도라는?

그런 말도 있긴 한데

 

턱걸이 갯수와 클밍실력이 비례하긴 하지만

 

요즘은 워낙 다양한 문제들이 많으니

'반드시'는 아닌 것 같다.

 

 

나는 턱걸이 1개도 못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그래도 10개는 하는 것 같다

설치 후 신난 츤츤

근데 왜 설치한 날 이후로

하는 걸 못 본 것 같지..

 

나는 발 받침대가 필요할 것 같아...

손이 안닿아서가 아니고 ㅋㅋㅋ

아님 그 발 걸 수 있는

스트레치 고무밴드 걸거나..

(풀업밴드 라고 하나봄)

 

 

 

손꾸락 강려크하게 만들어서

클라이밍 짱 잘하고 싶다

 

하지만 이런 말만 5년째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지나면

다시 암장 가야겠다...

운동 안하니 조금 좀이 쑤시기도 하고

다시 하려고 생각하니

뭔가 조금 귀찮기도 하고..

 

집에서

오래 매달리기라도 해야겠다.

 

 

일레븐번가에서 구매한 상품 캡쳐

 

 

턱걸이봉은 불사조 철봉이란다.

이렇게 비싼거였다니

 

안전한 거 사라고 했더니

이렇게 어마무시한 커다란 걸 사옴.

 

나는 그냥 봉 하나짜리

그런건줄 알았는데

거대하고 뭔가 부피가 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전이 최고니까..

 

 

열심히 해보자구 남편!!

 

 

 

 

 

 

#운동 #일상 #홈트 #홈트레이닝

#클라이밍보드 #클라이밍 #암벽등반 #실내암벽등반 #볼더링 #지구력

#홈클라이밍 #손가락운동 #손가락트레이닝 #트레이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