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장비

데카트론 AIR JOY 120 캠핑 에어 매트리스 / 기흥 만다린 중국요리집

by kongstory 2022. 9. 1.

 

 

 

데카트론은 프랑스 스포츠 용품 브랜드인데

여러가지 스포츠부터 캠핑, 물놀이까지

용품부터 옷, 텐트까지

정말 없는게 없는 매장이다.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이번에

텐트 안에 넣을 에어매트를 구매하러

데카트론에 가보기로 했다.

 

데카트론은 기흥, 하남, 송파, 고양, 구리 등

여러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다!

 

 

 

가기 전에 몇 번 가본

만다린에서 짜장면과 꿔바로우 먹고 출발!

 

지난 번엔 짜장,짬뽕,사천탕수육 먹었는데

이번엔 짜장2 + 꿔바로우를 먹었다.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 꿔바로우

소스가 아주 살짝 아쉬웠지만

맛있었다.

 

 

 

 

기흥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맞은 편에 이케아가 있다.

 

리빙파워센터를 제대로 와 본 건 처음인데

정말 수많은 가구 브랜드들이 있었다

다음에 다시 구경가보고 싶은...

 

갖고 싶은 소파도 점찍어둠 ㅎㅎ 

 

가구매장을 지나 우리의 목적인 데카트론으로 향했다.

 

 

 

저 멀리 보이는 데카트론

옆에는 무슨 뮤지엄도 있는데

모네 전시가 진행중이었다.

 

아니 이런 장소가 있었단 걸

용인으로 이사온지 3년이 지나서 알게 되다니..

다음엔 여기저기 둘러보고 싶다 꼭!

 

 

 

네트망?까지 함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배드민턴 아이템

사고싶ㅋㅋㅋㅋ

신기하고 재미있는 용품들이 많았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그리고 다음에 가서

사려고 생각중인 비치타올과 스포츠 타올들

 

매장을 다 둘러보지 못하고

목표한 것 위주로 둘러보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지만

스포츠, 아웃도어에 관련된 모~든 것이 있는 듯 하고

온라인 매장도 있는 것 같다.

 

 

 

와..

씨투써밋보다 작잖아?

퀄리티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다만

백패킹과 미니멀 캠핑에 참 좋을 매트.

 

 

좀 크지만

 

단열을 제대로 해줄 것 같은 매트

 



 

 

그리고 우리가 구매한 건

바로 리뉴얼되어 나온, 10년 as 되는제품으로

 

데카트론 AIR JOY 120 캠핑 에어 매트리스

120*200*12  사이즈

구매가격 85,000원

 

 

https://www.decathlon.co.kr/kr_ko/air-joy-140-mattress-grey-ko-s308437.html

 

에어조이140 캠핑 에어메트리스

전체 크기 200 x 140 cm. PVC가 없는, 가장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에어 매트리스. 평평한 표면으로 더욱 편안함. 품질보증 10년!

www.decathlon.co.kr

 

이 제품인데 가로가 120인 제품이다.

데카트론 사이트엔 없나보다.

인터넷 다른 사이트에서는 팔고 있음.

 

 

 

 

 

 

2개를 구매했다!

남편 거, 내 거.

 

자충 1개만 가지고 다니는데

부피는 크지만 사이즈는 작아서

둘이 자기에 너무 좁아 불편했다..

 

자충 2개는 너무 부피도 무게도 커서

결국 에어매트 2개로 결정

 

원래 유명한 스패로우를 두개 살까 생각했지만,

수납공간이 좁은 집므로, 수납이 좋아야 하고

캠핑을 엄~청 자주 다니는건 아닌 터라

너무 고가의 에어매트나 자충은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데카트론 에어매트가 딱이었다. 

 

부피 작고, 무게 가볍고, 편하고! 

우린 추울 때 캠핑을 더 가니까

높이도 12라서 단열도 어느정도 괜찮을 듯

 

이제 텐트 안에서 굴러다닐 수 있겠다~~ ㅎㅎ

 

 

불량은 아닌지 바람을 넣어 보았다.

(13000짜리 풋 펌프도 함께 사옴)

 

 

누웠을 때 완전 빵빵한 것보다

80-85%정도 넣는 것이 더 편했다.

회색면이 윗면으로 부드러운 벨벳 촉감이다.

 

실 사용 후기는 캠핑 다녀와서 적어보려고 한다 ㅎㅎ

추운날에도 얘네가 괜찮을지..?

 

 

 

접을 땐

가로로 4번 접은 후 말아주면 매트리스 손상이 최소화 된다고 함

 

 

 

핸드펌프는 공기가 더 많이 빠르게 주입되지만

크기가 커서 작은 풋펌프로 구매했다.

납작하게 고정할 수 있어 캠핑 때 가져가기도 무난하다.

 

 

 

발 펌프 (13,000원)

 

 

 

 

에어매트 구매 후 이케아 구경을 하고

에어매트 위에 깔아줄 것을 구매했다.

 

에어매트 위에 얇은 이불 올리고, 전기매트 깔고

요 극세사 스프레드 깔아주면

따뜻할듯 ㅎㅎ 

 

크기가 엄청 커서 에어매트 2개 덮을 수 있음!

 

 

귀여운 인형 구경하고

빠르게 집으로 돌아왔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