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장비

[브루클린웍스 미니 샤코슈] 캠핑 일상 어디에서나 좋은 크로스백

by kongstory 2022. 6. 26.

 

 

 

 

 

 

브루클린웍스
미니 샤코슈 크로스백





 

 

가로 20.5 * 세로 16

 

조그마해서 체구가 작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사이즈인 듯 하다.

하지만 거구?의 남편이 매도 예뻤다ㅋㅋ 

폭도 조금 있어서 수납력도 은근 좋다.

(핸드폰, 지갑, 차키 + a )

 

 

심플한 블랙에 브루클린 웍스 로고를 박아 넣고

텐트칠 때 사용하는 스트링과 카라비너로

가방끈을 만든 크로스백.

 

물론 내 눈엔 심플하고 예쁘지만

끈 부분이 캠핑 느낌을 뿜뿜 하면서도

굉장히 뭐랄까 대충 만든 것 같기도 한?

느낌이 사알짝 들기도 했다🫣 

 

하지만 요정도 샤코슈백에 생각보다 이쁜게 별로 없기에

브루클린웍스 샤코슈백은 너무 반가웠다.

( 두배 사이즈는 예쁜 디자인이 많은데..!! )

 

블랙의 심플함 + 튼튼하고 가벼운 소재 + 저렴한 가격이

캠핑에서 또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내부엔 중간에 천을 덧대어

2단 분리 수납구조로 되어 있다.

 

 

 


 

 

나는 평소 무거운 가죽가방 보단

가벼운 소재의 가방, 에코백을 선호하고

쇼퍼백이든 토트백이든

가벼운 소재가 아니면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인 사람.

 

 

요즘 캠핑, 마트, 산책, 캐주얼한 일상에서

지난번 구매한 스노우피크 샤코슈와

최근 구매한 브루클린 웍스 샤코슈 두가지를

너무 잘 활용중.

 

언뜻 보기에 브루클린웍스가 커보이는데

사실 크기는 거의 흡사하다.

 

세로이냐, 가로이냐가 다를 뿐인데

그로 인해 수납의 차이가 꽤 나긴 한다.

 

아무래도 가로로 된 백이 폭이 넓기에

이것저것 때려넣기 좋은 것 같은데

그렇다고 스노우피크 샤코슈가 수납이 떨어지는 건

또 절대 아니라는..!! 

 

 

둘 다 가볍고 예쁘고 또 캐주얼해서

아이들에게 매어줘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다.

 

 

 

스노우피크 위캔드 라이크 미니 샤코슈 / 보조 크로스백

핸드폰, 립밤, 차키 정도가 들어가는 샤코슈를 찾아 한달즈음 고민하던 찰나.. 피엘라밴 미니백, 그레고리 샤코슈, 마운틴로버.. 챔피온까지 ㅋㅋ 정말 여러 브랜드의 샤코슈를 다 보았다. 그레

kongstory.tistory.com

(▲지난번 올린 스노우피크 샤코슈 포스팅)

 

 

 

 

 

두가지 모두 남녀공용 디자인이어서

남편이랑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자세한 사항은 링크 참고!  :)

 

 

 

브루클린웍스 미니 사코슈 크로스백 캠핑 미니백 : 브루클린웍스

[브루클린웍스] 브루클린웍스는 인도어&아웃도어를 어우르는 매력적인 브랜드편집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가벼운캠핑용크로스백

#미니캠핑샤코슈

#브루클린웍스샤코슈

#스노우피크샤코슈

 

 


 

1년간 사용해 본 결과

사용한지 6개월도 안되어서

 

연결고리에 연결된 부분의

끈이 떨어짐 ㅋㅋㅋㅋ...

 

as를 보내자니 귀찮아서

셀프로 바느질을 하긴 했는데...

대충 써야 할 듯 싶다 ㅋㅋ 

끈이 부실하다

딱 봐도 걍 텐트 끈이긴 하지만

이렇게 빨리 끊어질 줄은..ㅠㅠ 

좀 더 쓰다가

끈 떼버리고 파우치로 써야 할 듯 싶다.

 

 

 

품질은 스노우피크가 훨 좋다..

가격도 비싸지만 품질 비교불가..ㅋㅋㅋㅋ 

스노우피크는 1년째 주구장창 사용중인데

실오라기 하나 안뜯어짐

 

아..

싼 게 비지떡인가 싶기도 하고...

또륵..

 

뭐든 살 때 좋은 걸 사서

오래 쓰자..~~~ 

좋은 샤코슈로 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