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장비

스노우피크 위캔드 라이크 미니 샤코슈 / 보조 크로스백

by kongstory 2022. 6. 12.

 

 

 

 

핸드폰, 립밤, 차키 정도가 들어가는

샤코슈를 찾아

한달즈음 고민하던 찰나..

 

피엘라밴 미니백, 그레고리 샤코슈, 마운틴로버..

챔피온까지 ㅋㅋ

정말 여러 브랜드의 샤코슈를 다 보았다.

 

그레고리의 블랙 샤코슈가 마음에 들었지만

내가 찾는 용도와 크기에 맞지 않아서 패스 ㅠㅠ 

물론 크면...더 많이 들어가고 좋긴 하겠지만....

큰 샤코슈도 있으면 당근 좋겠지ㅇㅇ....

 

하지만 내가 찾는 건 작은 샤코슈!

요정도 크기의 샤코슈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다

 

가방 브랜드에선 가죽으로 된 핸드폰 가방이나

플리츠마마 니트 핸드폰 가방 등등은 많지만.

 

 

여러가지를 고민하다

결국 스노우피크로 결정했다.

 

 

 

 

 

무신사에서 구입

쿠폰 써서 38,955원

 

정가는 49,000원

 

 

 

 

 

 

 

 

색상은 약간

그레이+베이지 섞인 느낌

 

이거랑 블랙이 있다.

블랙보단 이게 예뻐서

이걸로 선택.

 

 

 

 

 

 

 

보통 이런 작은 백에 핸드폰 넣고 하면

얇은 끈에 무게가 집중되서 어깨가 아픈데

스노우피크 샤코슈는

어깨 부분이 넓게 만들어져서 편할 것 같다.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수납칸은 3개!

뒷면은 아무것도 없음

예쁜 스노우피크 로고가 박힌 카라비너가

가방과 끈 한쪽을 연결해준다.

 

 

요즘 살이 쪘는데 손에도 살이 쪘네... 

 

 

 

아이폰 pro12 와 크기 비교

(핸드폰 왜이렇게 the love...)

 

내 손바닥만함!

맨 뒷칸에 넣어야 끝까지 들어간다.

 

뒷칸과 중간 칸은 납작하지만

앞에 똑딱이 단추 칸은 생각보다 폭이 있어서

조금 부피가 있는 것도 들어간다.

손수건이나 작은 지갑 등등.

 

 

 

 

사진 후기 쓴다고 찍은 사진ㅋㅋㅋㅋㅋ

크기 딱 좋고! 색도 이쁘고

캠핑 등산 동네마실 등등 휘뚜루마뚜루

딱 필요했던 가방.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런 쇼핑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