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장비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 기가 파워 스토브 오토 GS-100AR2

by kongstory 2022. 9. 19.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에 다녀왔다.

 

캠핑용품부터 텐트, 옷, 가방

카페까지 함께 있는 매장이다.

 

1층 카페/2층 매장/3층 직원공간

 

 

마당에 피칭된 텐트를 보고 싶은게

여기 오고 싶은 가장 큰 이유였는데

이번엔 외부 리뉴얼을 앞두고 있어 그런가?

피칭된 텐트가 없어서 아쉬웠다.

 

리뉴얼 후에 한번 더 가볼까 싶다.

 

 

*

9/22-9/27까지 리뉴얼

9/28에 재오픈을 한다고 하니

조만간 방문하려고 한다면 꼭 참고하시길.

 

 

 

하남에 위치한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금요일 점심이 지난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주차장도 넓고! 

 

 

 

 

 

 

 

 

외부 필드 리뉴얼이라면..

외부 조경 공사라면..

텐트도 새로 피칭하겠지! 하고

기대해본다.

 

 

1층 카페로 들어서자 보이는 모습

넓고 쾌적~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단

카페, 매장이 그리 크진 않았지만

작지도 않다.

 

사람이 없어서 정말 좋았다 ㅎㅎ

 

 

 

 

 

2층은 캠핑용품과 의류 등

판매하는 곳.

 

맨 왼쪽의 작은 화로가

예쁘고 귀엽고.. 사고싶었다..

 

요 주철 팬과 냄비들도..

너무 귀엽고 ...

여기다 요리하면

너무 맛있을듯 ㅋㅋ

 

 

 

 

 

 

 

 

 

그리고 넘나 예쁜 옷들...........

예쁜 캔버스 토트백..

토트백 나중에 사야지...ㅋㅋㅋ

 

 

 

 

이쪽 벽면엔 텐트와 각종 캠핑용품들

티타늄 컵과 도마칼 등등..

 

도마칼세트는 하나 사고싶다.

리스트 넣기.

 

 

 

 

 

엄청 가볍고 좋아보이는

예쁜가방,,,

 

 

 

 

 

 

 

마음에 드는 옷 두개 

ㅋㅋ

 

특히 오른쪽....

커플템으로 사고싶다!

왼쪽 너모 깔끔하고

너무 이쁨..

 

갈색은 별로..ㅋㅋㅋ

하지만 흰 원피스에 입혀놓으니

예쁘다ㅎㅎ

 

 

 

 

 

너모 예뻐서

입어봄..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블랙보다는

차콜?카키?가 예쁜듯.

토트백 넘이쁜데 무게는 조금 있었다.

 

 

 

 

사고싶은 것들이

잔뜩잔뜩 ㅎㅎ

 

 

그라인더부터 주전자

드리퍼까지

 

 

 

예쁜 티타늄 컵과

시에라컵

 

하지만 요즘 티타늄 컵들

품질이 예전같지 않다는 후기가..

 

 

예쁘고 비싼 툴박스들

하지만 튼튼해보인다.

 

 

그리고 맨 오른쪽

커~다란 토트백

사고싶음 ㅎㅎ

위에 그물망+조임까지 가능.

 

 

 

마당에 피칭된 텐트가 이것뿐이라..

이너텐트는 안달아뒀던 듯.

 

 

이렇게 해놓고 있으면

진짜 캠핑할 맛 나겠다..

요리할 맛 나고..ㅋㅋㅋ

 

 

이것저것 한참 둘러보고나서

조그만 스토브 하나를 구매하고

커피한잔 하려고 1층으로 내려왔다.

 

 

 

 

 


 

 

 

스노우피크카페

 

 

카페는 스노우피크 회원 등급에 따라

10%~ 할인이 된다.

음료가 매우 비싼 편..

빵은 생각보단 가격이 보통이다.

요즘 카페 빵가격이 워낙 후덜덜해서;

 

 

 

 

주문 하고 구석탱이에

자리를 잡은 후

구매한 스토브를 다시 살펴보았다!

 

 

 

#스노우피크카페

#스노우피크랜드스테이션

#스노우피크

 

 

 

소금빵, 스콘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소금빵은 쏘쏘

스콘도 쏘쏘

빵은 쏘쏘.

 

바닐라라떼 기대 안했지만

진짜진짜 진하고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음.

 

포크나이프 사고싶..

ㅋㅋㅋㅋㅋ

 

 

다른 후기를 보니

아이스 음료는

티타늄컵에 주는 것 같다

 

스콘은 500원 추가하면

라즈베리 잼을 구매할 수 있는데

이날은 별로 끌리지 않아서

패스했음.

 

 

 

 

 

 


 

 

 

오늘 구매한 스토브를

열어보았다!

 

 

 

 

스노우피크

기가 파워 스토브G 오토(R)

GS-100AR2

 

79,000원

 

 

 

집에 와서 테스트 해보니

아주 좋다...

작지만 발이 은근 넓어서

제법 큰 코펠도 올릴 수 있었다.

 

 

지금 스토브, 가스렌지 종류는

 

코베아 구이바다, 캠프원이 있고

새로 구매한 스노우피크 스토브까지

총 3개,,

 

최근엔 미니멀로 다니느라

구이바다는 안가져갔는데

 

해먹을 음식에 따라서,

요리조리 필요한 걸 갖고다니며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필드 리뉴얼 하면

다시 한 번 가보고싶다

아마도 예쁘게 꾸며놓을 것 같아

기대된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