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캠핑장비

노스피크&스노우피크 티타늄 머그 싱글레이어

by kongstory 2023. 4. 26.

 

 

참새에게 두가지 티타늄 머그를 선물받았다.

하나는 노스피크, 하나는 스노우피크인데

두개가 스태킹이 되서

가지고 다니기에 정말 편할 듯 하다.

노스피크 머그에 함께 온 천 케이스에

함께 넣어가지고 다니면 될 듯!

 

노스피크는 뚜껑이 있고

스노우피크는 뚜껑은 없음.

 

 

 

 

노스피크 컵 안쪽에

이상한 곰팡이느낌의 얼룩이 많았는데

선물받은 거기도 하고... 그냥 쓸까 하다가

영 찝찝해서

나름 많이 고민하다가 노스피크에 문의했는데

친절하고 빠르게 교환을 도와주셨다.

 

취급점에서 보관을 잘못 한 것 같다고 함.

 

캠핑을 겨울에만 가다보니

캠장에서는 아직 못써봤지만

요즘 집에서 너무 잘 쓰고 있다 ㅎㅎ

 

여행다닐 때 작은 포트와

amg 티타늄 시에라컵을 늘 들고다니는데

요 컵도 잘 들고다닐 듯 하다!

 

가볍고, 인덕션에 바로 사용도 되고

아주 좋은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