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ng/일상

용인 탑내과 당화혈색소 검사/당뇨 검사/ 당뇨 전조증상

by kongstory 2022. 11. 11.

 

평소 자고 일어난 후에 손저림이 심한 편이고

요즘 여기저기 몸이 간지러운 것 같고

피로감은 늘 있고 

33살을 기점으로 눈이 확 침침해졌다

라식수술 13년차지만

그간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안구건조증과

역시 처음 겪어보는 결막염까지..

 

 

30세를 기점으로 체력이 엄청 떨어지더니

33세엔 시력도 소화력도 떨어진다.

벌써 노화가 느껴지는 것 같다

벌써부터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

 

 

아무튼

몸의 이상을 느끼고 찾아보니

당뇨 증상에 전부 해당이 되는 것이다;;

 

건강염려증이라 해도 상관 없으니

검사를 해보자 싶었다.

 

마지막 검사는 1년 전의 종합 검진.

그 때는 이상이 없었지만

최근에 밥먹고 바로 빵, 과자도 많이 먹었고

라면 야식 즐겨먹고...

식생활을 정말 안좋게 했기에.. 

 

 

 

 

 

출처 : 네이버 검색

 

 

 

진료실에서 바로 하는

혈당검사는 정상.

 

의사 선생님은 내가 일단 젊으니?

아닐 것 같다는 뉘앙스로 얘기하셨고

굳이 안해도 될것같은데~?라는 분위기를

풍기시긴 했다..ㅋㅋ

 

하지만 검사는 원하면 해준다고 하셔서

일단은 해보았다

 

 

당화혈색소 검사는 하루이틀 걸린다고 했고

문자로 결과를 보내주셨다.

 

정상이긴 하지만......

관리를 하라는 몸의 신호인가 싶다.

 

병원비도 만얼마?이만원인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얼마 안나옴.

 

간단한 검사니 당뇨가 의심되거나

당뇨가 있는 사람이라면

정기적으로 하며 관리하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