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것 저것

스탠리 캠프 머그(354ml)_올해 가장 잘산템 내돈내산

by kongstory 2024. 4. 27.

 

 

 

 

 

 

 

스탠리 텀블러는 있지만

머그는 처음 사보았다.

 

캠핑보단 집에서 사용하려고 구매.

 

집에서 따뜻한 커피나 물, 차를 자주 마시다보니

집에서는 이런 스텐 머그가 상당히 유용할 듯 했고

실제로 써보니 정말정말 잘 샀다!

삶의 질을 올려주는 아이템.

 

일반 머그컵은 금방 식지만

스탠리 캠프 머그는 정말 오래 따뜻함이 유지된다.

손잡이가 있는 일반 머그 형태에 뚜껑도 있어서

사용하기 정말 편하고

용량도 커서 너무 좋다..!

 

 

*

전에 어드벤쳐 진공 머그 텀블러를

집 안밖에서 쓰려고 샀었는데

용량이 너무 작다보니

집에서는 머그처럼 잘 사용하지 않게 된다.

바깥에 따뜻한 커피 소량 담아갈 때 유용하게 사용중.

스타벅스 숏사이즈 가능ㅎㅎ

사이즈가 좀 더 크면 좋으련만..

*

 

 

나는 크림색

남편은 블랙 구매

 

크림색 진짜 예쁨...ㅎㅎ

 

 

올 해 산 것들 중

최고로 잘 산 아이템이 아닌가 싶다..!! 

엄마도 사주고 싶고

언니도 사주고 싶어지는 그런 아이템이다..

 

 

 

 

 

용량 354ml(12oz) / 무게 290g

보온 1.5시간 / 보냉 3시간

얼음 15시간

 

컵  18/8 스테인리스 스틸

뚜껑  BPA free 트라이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