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요리

요즘 식사 기록 , 그리고 불금치킨...

by kongstory 2022. 3. 6.

 

요즘

간단히

 

샐러드에 식빵 계란

 

이렇게 한끼를 먹고 있다.

 

도제식빵 너무 맛있어 ㅠㅠ

무조건 2센티로 사야한다.

 

 

연어도 꽂혀서

연어도 자주 사먹구

 

단백질 생각한다고

닭가슴살도 먹고 ㅎㅎ

 

 

 

나름 다이어트........ 하려고 한건데..

 

일단 식빵에서 망했고

 

 

 

 

 

#도제식빵 #도제식빵2cm #식빵맛집 #식빵맛집추천

#식빵추천 #마켓컬리추천 #컬리추천

 

 

구워 먹어도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는 도제식빵..ㅠㅠ

몇봉을 먹은건지

 

죄책감에 이번엔

그냥 컬리 통밀식빵 주문함..

 

컬리 통밀 모닝빵도 짱맛이다!!

통밀빵 특유의 고소하고 탄듯한 맛이 좋다.

식빵은 아직 안먹어봄 ㅎ_ㅎ

 

 

 

간단하지만 든든하고

준비도 쉬운

이런 서양식 식솨.......

 

신선한 샐러드에 단백질. 치즈. 탄수화물.

 

너무 편하고 좋은 거 아닙니까?

 

한식은 국, 반찬 전부

정말 손이 많이 간다.......

간단한게 없어........ㅋㅋㅋㅋ

 

물론 한식 포기 못하지만.

요즘은 이런게 왜이렇게 땡기는지.

 

 

좋아하는 토마토 수프

이건 라쿠치나!

 

 

토마토스튜 또 만들어먹어야지. 

조만간 ㅎㅎ

 

 

멈출 수 없는 너란 식빵

꿀 뿌려 먹어도 너무 맛있고

계란 얹어 먹어도 너무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백만년만에 아침 먹는 남편

나만 맨날 이렇게 먹는 것 같아서

한번 준비해줌

ㅋㅋ

 

#스타벅스커피 #스타벅스인스턴트커피

#스타벅스미디엄로스트

 

 

유당불내증이면서

라떼 좋아하는 나

 

집에서 그냥 인스턴트 커피랑

락토프리 우유로 대체해서 먹는 라떼

나름 먹을만 함 

 

 

 

 

 

점심을 대체로 저렇게 먹고

 

야식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으로..

떡볶이로..

 

ㅠㅠㅠ

 

 

 

 

넘 맛나서

최근에 두번 연속 시켜먹은 불금치킨

 

고추바사삭이 너무 내취향이 아니었어서

굽네 손절할뻔 했는데

불금치킨이 넘 맛나서 다시 굽네를 찾았다.

치밥먹기 진짜 좋은 치킨 ㅠㅠ

갈비천왕도 치밥하기 좋았지..

 

 

또 먹고싶네......

 

 

 

#굽네불금치킨 #굽네치킨추천 #맛있는치킨추천 #불금치킨

#굽네메뉴추천 #굽네 #치킨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