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파리바게트 케이준 치킨 샐러드 &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by kongstory 2022. 6. 14.

 

 

 

 

 

밥 하기 귀찮았던 주말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빵 사와서

점심을 먹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좋아하진 않는데

남편은 고기가 있으면 좀 더 잘먹어서

고기 든 걸로 사봄..ㅋㅋㅋㅋ

 

생각보다는 맛있었다.

야채라면 뭐든 좋아.

 

 

 

 

 

에그 샌드위치도 맛있었는데

나한테는 조금 느끼.

다음엔 그냥 디럭스 사야지.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글

너무 맛있고 좋다.

종종 사먹는 메뉴.

 

 

 

 

 

 

감자 고로케였나...?

남편이 고로케 좋아해서 하나 사옴.

 

 

 

 

밥 안하니까

너무 편했던 날~~~~~

가끔 이렇게 ... 먹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